top of page

출석번호 22번

" 저, 분명 해야 할 일이 있으니까요. "

연기처럼 흐릿한 분위기의, 염색한 연보라색 머리카락. 만지면 북슬북슬하다.

:

길게 휘어진 눈썹. 숱이 많은 속눈썹. 눈꼬리는 뾰족하게 올라가 있고 왼쪽 눈 밑에 점이 있다. 눈동자는 짙은 보라색이며, 눈동자 크기가 작아서 무표정일 때도 화났거나 놀란 것처럼 보일 때가 있다.

:

코와 턱선은 얇고 반듯하다. 입술선은 얇으며 색은 연한 분홍.

:

나이에 비해서 어려 보이는 외모. 피부는 하얗고 햇빛을 많이 받지 않은 창백한 빛깔이다.

:

길쭉한 팔과 다리. 근육은 적당히 붙어 있지만 별로 관리하지는 않는다. 마른 편이라서 쇄골, 팔꿈치, 무릎뼈가 눈에 띈다.

:

무채색의 적당히 캐주얼하면서도 격식이 있는 옷을 선호한다. 평소에는 얇은 옷을 여러 겹 입고, 날씨가 추워지면 그 위에 코트를 입는다. 신발은 단화나 운동화를 자주 신는다.

 

이름

 

유진 맥나마라/ Eugene McNamara 

 

 

나이

 

29 

 

성별

 

남성

 

 

 

183cm

 

몸무게

 

77kg

 

성격

 

"만나서 반가워요. 잘 부탁드립니다".

:

라나티스의 안정적인 중상류층 가정에서 자랐으며, 부모님이 교육자라 어린 시절부터 예의범절과 격식, 교양을 익혀 왔다고 한다. 그 때문인지 친절이 몸에 배어 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어딘가 선을 긋는 분위기가 존재한다.

 

"재밌는데, 더 얘기해주세요."

:

기본적으로 사람을 좋아하며, 사람들과 함께 놀거나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대화할 때는 최대한 상대방에게 맞춰 주는 편. 다른 이들이 불편해하는 사람에게도 마찬가지다.

 

"포도 젤리! 저도 그거 진짜 좋아해요!"

: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무척 기뻐하며 잔뜩 말을 쏟아내며 주변인들에게 '영업'하기 시작한다. 본인 말로는 감정 기복이 은근히 심한 편인데 이런 부분에서 튀어나오곤 한다고.

 

"공부... 내일... 할게요...(잠든다)"

의욕은 있지만, 조금 게으르다. 일이 생기면 바로 해결하기보다는 몰아서 하는 것을 선호한다(특히 공부). 한다고 말해둔 뒤에 딴짓을 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다른 계열이었다면 좋았을텐데."

:

어둠 계열 술사지만, 다른 계열의 기초 마법만 주로 사용하려 하고 어둠 마법은 거의 쓰지 않으려고 한다. 유스터스에 들어온 것도 그저 다른 계열의 마법을 더 배워보기 위해서다, 라고 말하고 다닌다고.

 

설정

 

:

요리 실력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고향의 전통 레시피를 지나치게 고수한다. 이를테면 정어리 파이, 기름에 튀긴 초콜릿, 심지어는 장어 젤리 같은 것.

:

시력이 상당히 나쁘다(-1.0). 그러나 절대 안경은 쓰지 않는다. 몸의 피로가 심해지면 일시적으로 앞이 안 보일 때도 있다고 한다.

:

 지금의 머리는 염색한 것으로, 원래는 검은색 머리이다. 보라색 머리가 흔치 않으므로 종종 시선을 끌 때가 있다. 보라색을 좋아하냐는 질문에는, 애매한 미소와 함께 그렇다고 대답한다.

:

식사를 제때 챙겨먹기보다는 달콤한 과자류로 군것질을 하는 편을 좋아한다. 주변에 과자 나눠주는 것도 좋아하는 듯. 가장 잘 먹는 과자는 포도 젤리.

Unknown Track - Unknown Artist
00:0000:00
bottom of page